오터는 모든 크기와 종류의 업소를 위해 업소 관리, 최적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족이 경영하는 극소 규모의 식당부터, 단독 레스토랑, 중간 크기의 외식업 그룹, 그리고 전국에서 영업하는 체인까지, 오터의 배달 테크 솔루션은 모든 크기의 외식업 업소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격식 없는 식당 부터 패밀리 레스토랑, 고급 레스토랑, 심지어 페스트 푸드까지 모든 종류의 업소와 함께 일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외식업소를 위한 솔루션이지만 모두에게 똑같은 솔루션을 드리지는 않습니다. 오늘은 강력한 오터의 상품군안에서 외식업 체인이 배달 영업 성공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기능에 초점을 맞추어 다뤄보겠습니다.
현재 오터는 버거킹과 피자헛, 타코벨을 비롯한 전 세계의 많은 외식업 체인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외식업 체인들이 공통적으로 이야기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체인들은 보다 더 심도있고 통찰력있는 데이터를 찾고 있습니다. 데이터를 지점에 따라, 가맹주라면 가맹점마다, 메뉴마다, 혹은 시간대마다 정리하는 필터와 함께 말이죠. 또한 그런 데이터를 프랜차이즈 그룹 내에서 공유하여 각 가맹점마다 알맞게 대응함으로서 매출과 수익을 올리고 파트너십을 전문화하여 성장을 위한 기회를 열수 있는 방법 역시 찾고 있습니다. 오터가 외식업 체인과 협력하면 먼저 사업 현황을 이해하는 것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이는 사업의 문제점들, 성공한 것들, 성장 하고자 하는 분야 그리고 성장 하고 있는 분야를 포함합니다. 그런 다음, 배달영업성장 성공을 도와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기위해 해당 외식업 체인의 배달 영업을 자세히 살펴봅니다.
물론 저희 오터는 각 체인마다 세부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지만, 대부분의 외식업 체인들이 일반적으로 그 중요성을 공감하는 주요 기능들이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외식업 체인을 위한 오터의 주요 기능들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다수의 체인들이 이미 넘치는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수 많은 스프레드 시트와 지점들, 배달 파트너들 속에서 데이터들은 대응책을 제시하기 위해 필수인 호소력과 통찰력을 잃고 맙니다. 이러한 현상은 그 많은 지점과 플랫폼, 메뉴를 넘어서 한 곳으로 데이터를 끌어와 정리하는 것이 매우 힘들기에 일어납니다. 정리된 리포트가 있다고 하더라도 그 양식이 여러 사람간에 공유할만 하지 않고 실행할만한 대응책을 유추해낼 수 없기에 이와 같은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이 분야 최상인 오터의 인사이트 솔루션은 외식업 체인에게 간결하면서도 양방향으로 설계된 대시보드를 제공하여 모든 데이터를 한 곳으로 모아줍니다. 이 최상위의 인사이트 솔루션은 하나의 리포트에서 다수의 필터와 데이터 포인트를 사용하여 성과에 대한 총체적인 현안을 보여줍니다. 성장을 위해 완전한 운영과 성과 최적화를 위해 외식업 체인이 활용할 수 있는 10가지의 탑텐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미국 전역에서 영업중인 치킨샌드위치 전문 패스트푸드 체인 칙필에이 (Chick-fil-A)가 오터와 함께 배달에 성공한 이야기.
칙필에이는 잃고 있던 주문과 영업 가능 시간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고 그를 바탕으로 배달 매출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오터를 찾아왔습니다. 오터의 주문 매니저를 사용함으로서, 칙필에이는 지점당 $5,382의 매출을 상승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투자대비 순익 역시 7배가 되었습니다..
“오터와 일하는 것이 정확한 주문 처리와 서비스의 실천까지 많은 부분에서의 발전을 도와주었으며 이는 매출의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프론트의 팀에게 더 정리되고 스트레스가 적고 또 그래서 고객을 섬기기 쉬운 근무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찾고있다면 오터를 강력 추천할 것입니다.” 스테판 T. 워릭, 칙필에이 총괄 매니저 겸 홍보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