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터 뉴스레터 스페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희를 처음 만나보셨다구요? 더욱 더 환영합니다!
코로나 방역 규제와 거리두기도 느슨해진 지금, 여러분들은 그 어느 때보다 바쁘고 준비된 새봄을 맞이하고 계시리라 믿습니다😆
이번 달 만나보실 뉴스 요식업 코스메뉴는 외식업 관련 뉴스 전채요리에 이은 이번 달 강추메뉴! [부정적인 리뷰를 대하는 법], [프로 사진가처럼 배달 플랫폼 음식 사진 찍기], [다수의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 이유]입니다! 추가 메뉴로는 오터의 신기능 소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외식업 최신 뉴스를 소개드립니다.
“회식, 법카 사라진 코로나 2년…그럼에도 매출 오른 식당 비결은” 매일경제
“식당・주점서 ‘생맥 한 잔 5000원’ 시대 열린다・・・ 생맥주 출고가 13% 올라" 조선Biz
“편의점에 회배달 왓씨유・・・CU, 활어회 픽업 서비스 시작" 매일경제
이번 달 뉴스레터 강추메뉴에서는 식당 운영과 배달업에 도움이 될 꿀팁들을 담아봤습니다. 음식을 고객에게 어떻게 더욱 맛있게 보일 수 있을지, 불만족스러운 댓글에 어떻게 대응할지, 그리고 다수의 배달앱을 써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다뤄보았습니다. 맛있게 즐겨주세요!
이번 달 새로운 오터의 기능들을 소개합니다.
한눈에 배달 운영에 필요한 정보를 더욱 많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고객 주소, 결제금액 그리고 결제 방식을 한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월 말 예정)
주문이 밀려 부득이하게 주문취소를 해야할 때가 있으셨죠? 배민, 요기요, 쿠팡이츠 배달 플랫폼에서만 개별적으로 진행해야 했던 주문취소 기능을 이제 오터에서 가능하게 만들 예정입니다. 기능이 활성화되는 대로 사장님들에게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다수의 점포를 운영하시거나 점포를 추가할 계획이 있으신 사장님들! 전에는 지점 개별 로그인을 통해 주문 정보를 확인해야 했다면, 이젠 재로그인 없이 한 번의 로그인으로 해당 점포 주문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게 됩니다. 요청하시는 분에 한해 권한 부여 예정입니다.
예) 2개의 점포 운영할 경우, 지점 1과 지점 2의 개별 주문 현황을 한 로그인 아이디로 확인 가능.
이번 2022년 3월 뉴스레터를 즐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달에도 알차고 새로운 소식으로 만나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오터 올림
도움이 필요하세요?
오터 고객 지원 카카오 채널
대표전화: 070-8874-5455
운영시간 10:00 ~ 19:00 (점심시간 12:00 ~ 13:00 제외), 월 ~ 금